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얌샘김밥 남영점 후기(맛, 식당 분위기)

사람이 꼭 자기가 많이 해봤던 걸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예전에 20대 때 학원 다니면서 공부했을 때,

밥값 비싸다고 생각해서 주로 김밥을 먹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처음 가는 동네에서 밥 한 끼 먹으려니 눈에 띄는 게 김밥이었어요.


(물론 다른 식당도 찾아봤었는데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싸거나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아 제가 먹기엔 좀 아니겠더라구요)

 

 

 

 

 

 

 

그런데 김밥집 중에 속도 알차고 맛있기도 한 곳이 있어 후기를 올려봅니다.

 

 

 

 

 

요즘은 후기가 많이 활성화되어 있어

저도 후기 보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식당인데요,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 있는 김밥집이에요.!!

지하철역(남영역)에서도 가까워요!

 

(접근성 최고!

혼밥하기도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얌샘김밥(기본 김밥) 사진

 

 

 

 

 

김밥 속이 꽉 차 있어요!!

거기다 맛있구요!

 

 

간이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인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속까지 알찬 김밥을 먹을 수 있어 좋은데

포장이 아니고 식당에서 먹는데도 국물은 없었어요.(김밥집 많이 가본 사람)

 

 

 

 

 

그래도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체인점 김밥집이던데요,

 

김밥 안 먹은 지 꽤 돼서 이렇게 맛있는 김밥집이 생긴 걸

이번에 알았네요!!

 

 

 

 

 

 

이것으로 김밥 후기를 마칩니다!

식당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