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GS25 편의점 앱/우리동네GS 사용 후기!(보관함 기능!!)

 

gs25 편의점 앱 보관함 화면

 

 

 

 



gs25에 모바일팝카드로 결제해야 10% 할인되는 게 있어 어제 모바일팝카드 앱을 다시 설치했는데요
(안 쓰면 바로 삭제하거든요),

 

 

 

 

 


보다보니 gs편의점 앱의 '나만의 냉장고' 가 생각나서 gs25 앱을 설치했어요.

 

 

 

 




귀찮다 생각해서 앱 설치도 안 하고
사용도 안 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 처음 사먹었을 때 열이 내리고 에너지가 솟았어서 특히 좋아합니다
(※ 주의! 의약품 아닙니다. 그냥 음료수 맞아요.
제가 맨날 생수만 사먹는데 어쩌다 에너지도 나는 걸 먹었더니 더 큰 효과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가 2+1을 하고 있어서 앱을 설치하고, 편의점 가서 헤매느라 시간 쓰지 않게 사용법을 검색해본 후 편의점에 갔습니다.


 

 

 

 




혹시 계산하시는 분이 모르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괜한 걱정이었어요.

 


"하나는 가져가고 2개는 보관함에 저장할 수 있나요?"

 

 

 

 



너무 아무렇지 않게 태연하게 된다셔서 잘못 알아들으신 거 아닌가 하고 다시 한번 여쭤봤는데 앱에 있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걸로 이해하신 거 맞더라구요.

 



편의점 나오면서 저만 구석기인인 것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


 

 

 

 



엄..

 

 

 

 



다른 편의점은 앱으로 구매했다고 하니까 계산하시는 분이 잘 몰랐었는데. .

 


(그랬다. 오늘 이용한 곳은 핫플에 위치한 곳이고 저번의 그 편의점은 동네에 위치한 편의점이었던 것.)

 

 

 

 

 

 






결론은 GS25 편의점 앱 강추!!!라는 것입니다.
'보관함' 기능으로 생활의 편리함이 급상승!!합니다


 

 

 

 



보관 기능⭐️⭐️⭐️⭐️⭐️!!!

 

 

 

 



1+1, 2+1으로 사면

 

 


먹고 싶은 건 1개였는데 1개만 사기 아까우니까 2개를/3 개를 들고 무겁게 가져와야 했었는데 정말 편리하네요!!

 

 

(물론 저장 기한이 있습니다.
구매 제품은 90일,
증정품은 49일 이내로
꺼내오면 되네요)

 

 

 

 



초강추예요!
정말 편리한 세상이네요